본문 바로가기

꿈풀이/♠ 건강

이빨 나는 꿈, 이나는꿈


치아꿈 해몽

♥ 이빨은 꿈속에서 생명력과 건강, 의지력, 체력, 공격성, 정신력, 자신감, 행동력, 에너지 등을 의미한다.


♥ 따라서 이나는꿈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, 반대로 이빨이 빠지거나 깨지는 꿈은 부정적으로 해몽한다. 


♥ 이빨이 빠지는 꿈은 의지력, 자신감 등이 상실되고, 건강운이 하락하며, 스트레스가 커지거나, 인간관계가 악화되거나, 성공운도 나빠질 수 있다.



이빨 나는 꿈

♥ 새로운 치아가 나는 꿈은 의지력과 행동력이 강해짐을 암시하므로, 현재 가지고 있는 현실의 문제들이 해결되거나, 호전될 수 있다.


♥ 생명력이 강해지면서 건강운이 높아지고 있으므로, 질병이 낫거나, 컨디션이 좋아지는 몸상태를 기대할 수 있다.


♥ 정신력, 의지력이 강해지고 그로인해 자립심, 독립심이 증가하고 있다. 새롭게 대인관계가 구축되면서 다양한 사람들과 친분을 맺을 가능성이 있다.


♥ 투쟁심, 경쟁심이 증가하는 상태이므로 학업에서 성과가 있을것이며, 직장을 바꾸거나,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이 생길 가능성도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