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꿈풀이/♠ 자연

바퀴벌레 먹는꿈, 바퀴벌레 많이 나오는 꿈



바퀴벌레 꿈

♥ 바퀴벌레는 상황에 따라 꿈에서 내가 가진 컴플렉스나 약점, 생명력, 성적 충동, 내가 혐오하는것, 싫어하는 사람 등을 의미할 수 있다. 


바퀴벌레 많이 나오는 꿈

♥ 대량의 바퀴벌레가 나오는꿈은 내 주위에서 여러가지 문제가 속출할것을 암시한다. 사회생활에선 내 약점, 단점이 드러나면서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가 악화될 수 있다.


♥ 인간관계에선 여러명의 지인들과 마찰, 갈등의 소지가 있으며, 직장에선 동료나 상사와 부딪힐 수 있으며 학교에선 친구들과의 관계에 이상이 발생할 수 있다. 



바퀴벌레 먹는꿈

♥ 바퀴벌레를 먹는 꿈은 꾸고 나면 매우 기분이 나쁘고 불쾌한 내용이지만 의외로 길몽으로 해석한다.


♥ 내가 가진 컴플렉스를 극복하고 자신감이 넘치게 된다는 의미이며, 긍정적이며 자신에 찬 태도로 순조로운 일상생활이 지속될 것이다.


♥ 그동안 골칫거리였던 문제가 해결되고, 진전이 없던 일이나 계획이 누군가의 도움으로 척척 풀려나갈 가능성이 있다. 


♥ 직장에선 뚜렷한 실적을 올려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으며, 사업은 매출상승과 함께 탄탄대로의 발전을 기대할 수 있다.